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인텔 12세대 플랫폼(LGA1700) 지원하는 쿨맥스 공랭쿨러 CA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인 CA50 스페로우(Sparrow)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의 쿨맥스 CA 시리즈는 최근 출시한 인텔 12세대 플랫폼(LGA1700)을 지원하는 전용 가이드를 제공한다. 쿨맥스 CA 시리즈의 두번째 제품이기도 한 CA-50 스페로우(Sparrow)는 50개의 알루미늄 히트싱크 핀이 중앙에 자리 잡고 있는 5개의 히트파이트와 촘촘하게 밀착해 신속하게 열을 전달해주고 빠르게 냉각시킨다.

또한, 고효율의 쿨링을 실현하기 위한 매끄럽게 가공된 히트 스프레더의 표면은 CPU와 빈틈없이 완벽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직경 6mm 히트파이프는 니켈 도금처리로 습기로 인한 부식을 방지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유지한다.

전문 오버클러커들이 직접 테스트를 통한 검증받은 TDP 기준으로 최대 180W를 지원해 극대화된 고성능 프로세서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풍량 대비 안정적인 저소음 쿨링팬이 적용된 CA시리즈는 75.81CFM의 뛰어난 풍량을 갖춘 120mm PWM 쿨링팬을 통해 높은 풍량을 자랑하지만, 최대 RPM시 최대 소음은 33.26dB 수준으로 조용한 저소음 PC시스템 사용이 가능하다.

폭넓은 호환성으로 인텔의 경우 LGA 115X부터 LGA1700 호환이 가능하며, AMD의 경우 AM3, AM4 지원이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CA50 스페로우(Sparrow)의 높이는 약 153mm 높이를 가지고 있어 대부분 PC케이스에서도 높은 호환성을 보여준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CA50 스페로우(Sparrow) 소비자가는 3만5,500원이며,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