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80PLUS 골드 등급의 파워서플라이 ‘쿨맥스 익스플로러 골드 풀모듈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는 750W 제품을 약 10% 할인된 9만1,000원에, 850W 제품은 약 18% 할인된 10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제품을 구입하고 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팀월렛 코드 2만 원권을 제공한다.

쿨맥스 익스플로러 풀모듈러는 최신 인텔·AMD 프로세서, 최신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풀모듈러 방식을 채택해 필요한 케이블만 장착해 사용할 수 있어 조립 편의성을 높였다. 안정적인 출력을 유지할 수 있는 액티브 PFC 회로, 공진형 컨버터, 직류변환장치 등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 최대 92.58% 상당의 출력을 확보해 80PLUS 골드 인증을 받았다.

이밖에도 소음을 줄이고 수명을 늘려 주는 유압식 베어링을 적용한 냉각 팬은 내부 온도 50도를 넘지 않으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을 더욱 감소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과전압, 과전류, 과열, 과부하, 쇼트 등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해 주는 5중 보호회로를 탑재했다. 보증기간은 10년이다.

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다잉라이트2>, <엘든링> 등을 시작으로 AAA급 게임 출시가 이어지면서, 게이밍 PC 관련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에 마이크로닉스는 특별 기획전을 통해 신규 및 업그레이드를 준비하는 PC 소비자에게 쿨맥스 익스플로러 골드 풀모듈러의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