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리프트>, , <레전드오브룬테라>서 설맞이 이벤트 진행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이하 와일드리프트)>, <전략적팀전투(이하 TFT)>, <레전드오브룬테라(이하 LoR)>에서 플레이어를 위한 설맞이 소셜 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28일 밝혔다.

<와일드리프트>의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 후 대전 기록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월 31일부터 2월 2일 사이 진행한 게임 기록을 대상으로 하며, 와일드 리프트 공식 페이스북 내 게재된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로 대전 기록 캡처 이미지 및 라이엇 게임즈 ID를 함께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단, 플레이어의 원활한 이벤트 참여를 위해 댓글 응모는 2월 4일까지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포로 상점 무작위 스킨 상자' 1개를 증정한다.

<TFT>는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2022 범상치 않은 TFT 신년 계획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공지글에 신년 <TFT> 계획을 댓글로 달아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호랑이띠 해 알’ 1개를 증정한다.   

<LoR>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새해 덱담 나누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이며, 이벤트 안내문에 ‘룬테라에서 장수할 것 같은 나의 최애 덱’을 댓글로 달면 20명을 추첨해 ‘태양의 신전 보드’와 ‘파괴의 신 트런들 스킨’을 각 10명씩 증정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기간에 맞춰 <와일드리프트> 페이스북, <TFT> 페이스북, <LoR> 페이스북 등 공식 소셜 미디어에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