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인텔 코어 12세대 CPU 플랫폼을 지원하는 새로운 공랭쿨러 시리즈 첫 모델 ‘MA400 팔콘(Falc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MA400 팔콘은 인텔 LGA1700 소켓을 지원하는 전용 가이드를 제공한다. 고성능 작동을 위해 DTH 기술을 적용해, High Pressure Fiting 기술과 고정밀 래핑 가공을 통해 열전도율을 높였다. 전문 오버클러커들의 테스트를 통해 검증받은 TDP 기준으로 최대 130W를 지원한다.

신제품은 장착 시 보이는 상단에 메탈 커버를 적용하고 그래픽 인쇄를 추가했다. 상단에 히트파이프가 노출되지 않고, 쿨링 팬 블레이드에 의한 부상이나 파손을 방지하는 전면 팬 커버도 장착했다. LED가 내장된 120mm 레인보우 팬을 제공하고, Rifle 베어링을 탑재해 안정적인 쿨링 성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MA400 팔콘은 PWM 기능을 지원해 CPU 온도에 따라 팬 회전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쿨링 팬은 소음방지 설계로 최대 33.26dB의 소음으로 정숙한 작동 환경을 만들어 준다. 제품 높이는 약 160mm로 대부분의 PC 케이스에 호환된다.

마이크로닉스 MA400 팔콘은 2만4,8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