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아이템 및 버프를 제공하는 ‘로맨스 인 더 레인’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액션 RPG <라테일>에서 겨울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로맨스 인더 레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26일 밝혔다. 

먼저 겨울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브 클래스 ‘레이니아’를 선보였다. ‘레이니아’는 오래전 ‘온비 마을’ 사람들과 함께 했던 물의 정령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주무기인 우산을 이용해 대기 중의 수분을 물로 응결시켜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수화술’을 사용하는 마법형 직업이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로맨스 인 더 레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레이니아’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및 버프로 구성된 ‘레이니아의 지원 꾸러미’를 지급한다. 또, 애완동물 ‘백호군’, ‘스페셜 각성제’ 등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와 다양한 버프가 담긴 ‘맛있는 버섯전골’을 제공하는 접속 유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특정 시간에 출현하는 ‘비가 좋은 두터비’를 사냥해 버프 아이템과 길드 코인, 메모리얼 파편 상자 등 푸짐한 구성품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타임 어택 인스턴스 던전을 통해 다양한 버프 효과가 담긴 아이템과 패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로 탈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시터에서 낚시를 통해 ‘개구리 우비 의상 세트’를 영구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라테일>의 겨울 2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