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게임즈 산하 XH스튜디오서 RPG 개발력 집중해 선보이는 신작 게임
연내 출시 목표로 게임 정보 순차 공개 예정, 2분기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는 신작 MMORPG <HIT2(이하 히트2)>의 게임 컨셉을 담은 대표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고 1월 26일 밝혔다.

넷게임즈 산하 XH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히트2>는 원작 <히트> 이후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PC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히트2>는 <히트>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자유도 높은 MMO 환경에서 제공한다. 이용자는 왕이 되기 위해 성장하는 서사 아래 다른 영지와 경쟁하고 성을 점령하는 과정에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컨셉 이미지 2종에서는 막강한 부와 통치권이 걸린 공성전의 중심지 ‘인테라 성’과 <히트2> 속 여정에서 마주하게 되는 ‘트리아’ 필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히트2>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는 “<히트2>에선 게임 속 규칙을 이용자가 스스로 정할 수 있는 높은 권한을 부여해 이전과는 다른 차원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정통 MMORPG 팬층의 눈높이에 맞는 높은 수준의 완성도를 위해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넥슨은 2022년 연내 <히트2> 정식 출시를 목표로 주요 게임 콘텐츠와 서비스 정보를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2분기에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