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26일 밝혔다.

먼저 PC MMORPG <뮤 온라인>은 2월 10일까지 '복순이와 함께하는 설날’ 이벤트를 운영한다. 게임 내 특정한 사냥터에 출몰하는 '복순이' 몬스터를 사냥하고 복주머니를 획득하면 ‘보석 아이템’과 '엑설런트 아이템', '콘도르의 깃털' 등을 얻을 수 있다.

<R2> 역시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3일까지 매일 누적된 접속 시간에 따라 'R2 이벤트 증표'를 주고, 보유한 증표 수량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한다. 경험치를 2배로 얻는 'R2Day'와 사냥 보조 시스템인 'R2+무료시간' 등의 혜택도 준비했다.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는 1월 28일부터 2월 8일까지 7종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각종 보상이 주어진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1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복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한, 버디 이상 성적 13개를 달성하면 ‘설날 기념 럭키 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떡국’ 아이템을 증정한다.

웹젠이 준비한 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