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 시리즈 파워서플라이에 750W 제품을 출시하며 선택지를 다양화했다고 밝혔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는 80PLUS 골드 등급의 효율을 제공하는 파워서플라이다. 본체와 케이블 모두 화이트 색상으로 꾸몄고, PCIe 보조전원 케이블은 그래픽카드 전원에 1:1 직결되는 구조에 내심은 두꺼운 16 AWG 규격으로 설계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제품에는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개발한 하이브리드-E 플랫폼이 적용됐다. 2세대 GPU-VR 기술을 더해 최신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이 요구하는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저장장치와 기타 외부 기기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전압에 대응하기 위해 직류전압변환(DC to DC) 설계도 갖춰, 80PLUS 골드 인증 기준(92%)을 상회하는 최대 93.8% 출력 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PC 종료 이후 내부 잔열을 제거해 주는 애프터쿨링 기능, 전류·낙뢰·정전기 등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SURGE 4K·ESD 15K 등을 탑재했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은 10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신제품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1월 31일까지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을 구입하고 마이크로닉스 이벤트 페이지에 관련 정보를 접수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게이밍 헤드셋 ‘마닉 HD-420’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