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 챔피언 바이와 호크아이 <포트나이트>에 등장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배틀로얄 슈팅게임 <포트나이트>에서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챔피언인 ‘바이’와 ‘호크아이’의 클린트 바튼, 케이트 비숍이 합류했다고 1월 24일 밝혔다.

이번 바이의 합류는 지난해 11월 <LoL> 챔피언 ‘징크스’와의 콜라보 이후 두 번째로 이뤄지는 <포트나이트>와 <LoL> 간의 협업이다.

이용자들은 아케인 바이 의상을 비롯해 자운의 추억 등 장신구, 필트오버 보안관의 해머 곡괭이 등 신규 ‘아케인: 리그오브레전드’ 세트를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의상, 등 장신구, 곡괭이, 이모트가 들어 있는 아케인 바이 번들을 구매하면 필트오버의 최고 인재 로딩 화면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어벤져스의 멤버였던 호크아이 클린트 바튼과 그의 열혈팬이자 뛰어난 궁수인 케이트 비숍도 <포트나이트>에 등장했다. 

아이템 상점에서는 클린트 바튼, 케이트 비숍의 의상과 함께 호크아이의 무기 등 장신구, 케이트의 화살통 등 장신구, 팽팽한 곡괭이, 석궁 곡괭이, 하늘의 명사수 글라이더 등 호크아이 세트 아이템을 판매한다. 의상, 등 장신구, 곡괭이, 글라이더로 구성된 호크아이 번들을 구매하면 호크아이 로딩 화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아케인 바이와 호크아이 클린트 바튼, 케이트 비숍의 콜라보레이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