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1일 출시 예정, 완전히 새로워진 게임 모드 공개

2K는 WWE 게임 프랜차이즈의 차기작 <WWE 2K22>을 오는 3월 11일 출시할 예정이며, 커버 모델로 레이 미스테리오를 선정했다고 1월 21일 밝혔다.

<WWE 2K22>는 발전된 그래픽으로 현존하는 시리즈 중 가장 뛰어난 현실감을 선보이며, 직관적이고 새로워진 컨트롤 방식과 몰입감 넘치는 연출, 다양한 카메라 앵글과 더불어 실감나는 플레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인기 게임 모드에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를 통합해 이용자는 WWE 슈퍼스타로서 20년을 맞이한 레이 미스테리오가 등장하는 2K 쇼케이스 등 그의 가장 유명한 경기 뒤편의 상징적인 순간을 경험할 수 있으며, MyRISE에서는 슈퍼스타를 향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나갈 수도 있다.

또한, 유니버스 모드와 업그레이드된 크리에이션 수트를 통해서 WWE 환경을 미세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이밖에도 새로운 모드인 MyGM과 MyFACTION을 선보이며, MyGM에서 플레이어는 WWE의 제너럴 매니저가 되어 WWE 유니버스에 최대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길에 뛰어들게 된다.

<WWE 2K22>는 총 네 종류의 에디션으로 출시, 스탠다드 에디션과 크로스 젠 디지털 번들, 디럭스 에디션 그리고 뉴 월드 오더(New World Order)의 25주년을 기념하는 nWo 4-Life 디지털 에디션으로 공개된다.

크로스 젠 디지털 번들을 제외한 모든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PC에서 이용 가능하며, 크로스 젠 디지털 번들은 PC를 제외한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구매 및 각 에디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