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naissance PART5: Awaken’ 업데이트 일반 서버 적용 및 이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월 21일 밝혔다.

웹젠은 1월 20일 일반 서버를 대상으로 ‘R2naissance PART5: Awaken’을 업데이트하고, ‘각성 스킬 레벨업’과 'R2 이벤트 증표 수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각성 시스템’이다. 95레벨 등 일정 조건을 갖춘 캐릭터로 ‘각성 퀘스트’를 수행하면 시스템 활성화에 필요한 ‘각성 능력’과 ‘각성 스킬’, ‘각성 성장’을 사용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3일까지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성 퀘스트를 완료한 회원 전원에게 ‘각성 스킬 조각(레어) 50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으로 ‘각성 스킬 레벨업’을 시도하면 스킬 능력치가 향상된 ‘각성 스킬’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3일 점검 전까지 <R2>에 매일 누적된 접속 시간에 따라 ‘R2 이벤트 증표’를 지급하고, 보유한 증표 수량에 따라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R2>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