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E)가 ‘콰이어트컴포트(QuietComfort) 35 II’(이하 QC35 II) 게이밍 헤드셋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과 라이프스타일 2가지 환경을 지원하는 QC35 II 게이밍 헤드셋은 <리그오브레전드> 이스포츠 글로벌 이벤트의 공식 게이밍 헤드셋이다. 액티브·패시브 방식을 조합한 노이즈캔슬링 기술로 디테일한 게임 사운드를 놓치지 않고 몰입감을 높여 준다.

음성기반 채팅 프로그램 디스코드, 팀스피크에서 모두 인증받은 노이즈 리젝팅 붐 마이크가 탑재돼 사용자의 음성만을 픽업해주고 주변 소음은 최소화해 준다. 함께 제공되는 컨트롤러는 다이얼을 돌려 사용 중인 애플리케이션의 볼륨과 마스터 볼륨을 조절할 수 있고, 마이크 모니터링 기능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높음, 중간, 낮음, 꺼짐 총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형태의 게이밍 모듈을 탑재한 QC35 II는 유선 게임 모드에서 최대 40시간, 무선 모드에서 최대 20시간 사용할 수 있다. 15분 고속 충전으로 게임 모드 5시간, 무선 모드 2.5시간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착용감이 안정적이고, 헤드밴드 장력을 최소화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다.

보스 QC35 II 게이밍 헤드셋의 소비자 가격은 38만9,000원이다. 구성품으로 탈부착형 게이밍 모듈과 PC용 USB 컨트롤러, 충전 케이블, 휴대용 케이스 등이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