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3일까지 진행, K리그 프로 산하 U15팀 8곳과 기타 초청팀 2곳 참가
넥슨 박정무 그룹장 “저희의 자그마한 노력이 먼 훗날 큰 결실 맺기를”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온라인4)>의 유소년 축구 동계훈련 지원 프로그램 ‘Ground N 스토브리그 In 남해’를 시작했다고 1월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남해스포츠파크에서 막을 올린 이번 프로그램은 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서울이랜드FC, 수원삼성, 포항, 울산 등 K리그 프로 산하 U15팀 8곳과 기타 초청팀 2곳이 함께하며, 넥슨은 이 기간 스토브리그 운영 전체를 지원할 계획이다.

넥슨은 프로그램 첫 날인 15일 총 6,200만 원의 훈련 지원금을 각 팀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유소년 축구 지원을 위한 저희의 자그마한 노력이 먼 훗날 큰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면서 “한국 축구 저변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피파온라인4>도 대한민국 풀뿌리 축구를 계속해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round N’은 넥슨이 유소년 축구 지원에 적극 투자하고 축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출범한 프로젝트다. 올해부터 각 연령대에 맞는 지원책을 펼쳐 U11부터 U18까지 아우르는 통합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