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 종사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챌린지에 참여 가능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는 새로운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uman-Machine Interface, 이하 HMI)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언리얼 엔진 HMI 디자인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월 14일(한국 시각) 발표했다.

전 세계 주요 자동차 기업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언리얼 엔진 HMI 디자인 챌린지’는 실시간 기술을 통해 차량 내 인터페이스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기존의 HMI 디자인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를 탐구하는 장이 될 예정이다. 챌린지는 1월 26일부터 4월 1일(미국 동부시간)까지 진행되며, 우승자는 4월에 발표된다. 

챌린지에는 게임, 영화, 건축 등 HMI 디자인 경험은 물론 자동차 산업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어도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자동차 제조 업체들에게 자신의 디자인 콘셉트를 선보일 수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전문 심사위원의 멘토링을 통해 디자인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언리얼 엔진 HMI 디자인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관련 웨비나 정보는 (unrealengine.com/ko/blog/join-the-unreal-engine-hmi-design-challen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