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LI)의 PC 케이스 신제품 ‘PC-O11D 에보(EVO)’ 출시 기념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린씨앤아이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월 14일 오후 6시부터 18일까지 자사 쇼핑몰 서린익스프레스를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모던 블랙, 퓨어 화이트, 하버 그레이 등 3개 컬러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예약 판매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해 카페,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등록한 후 해당 게시물 주소를 서린씨앤아이 공식 이벤트 계정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업라이트 VGA 킷을 증정한다.

PC-O11D 에보는 리안리 PC-O11D 시리즈의 후속 모델이다. 외관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고 내부 구조가 변경됐다. 대표적으로 모듈화가 적용된 내부 프레임은 좌우를 반전시키면 각 하드웨어 별 담당 영역이 바뀌어 색다른 형태의 구조를 갖출 수 있다.

여기에 후면에는 전작에 없었던 120mm 쿨링 팬 장착을 지원하고, 에어홀이 적용됐던 상단과 측면 패널은 메쉬 형태로 변경해 공기 순환과 먼지 유입을 개선했다. 독립된 형태의 사이드 패널은 상단 패널 결합 여부와 상관없이 볼 조인트 방식을 통해 손쉽게 탈착할 수 있다.

PC-O11D 에보는 전용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수직 VGA 브라켓을 포함해 측면 패널 쪽에 메인보드 영역과 수평으로 VGA를 장착할 수 있는 업라이트(Upright) VGA 킷, 케이스 하단부이나 상단 패널 등 원하는 위치에 추가할 수 있는 전용 I/O 킷, 전면 강화유리 패널을 메쉬 형태로 교체할 수 있는 전용 메쉬 킷 등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