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이마트에 스틸시리즈 브랜드 체험존을 오픈하고 브랜드 런칭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브랜드 체험존은 프라임 마우스 시리즈, QCK 시리즈 마우스패드 등 다양한 제품과 신제품을 입점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지난 2021년 공식 헤드셋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스포츠 프로게임단 T1 이미지를 비롯해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기어 동영상을 통해 향상된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체험존 강화와 함께 1월 13일부터 26일까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남점, 고양점, 킨텍스점, 천호점에서 25개 품목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게이밍 마우스 Prime mini 2종, Aerox3, ,Rival3 △게이밍 헤드셋 Arctis1, Arctis3, Arcits7 △게이밍 마우스 패드 Qck black, Qck XXL, Heavy Lage, Qck Large, Qck Edge XL △게이밍 키보드 Apex7 적축, Apex PRO, Apex3 등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게이머들을 위해 최상의 퀄리티로 제작된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기는 실제로 체험하고, 사용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체험존을 계기로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기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