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 국내 인기 스트리머 참여

트위치가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라이즈(Monster Hunter Rise)>의 PC 버전 출시를 맞아 1월 13일부터 20일까지 기념행사를 실시한다고 1월 13일 밝혔다.

한국시간으로 1월 13일 목요일 오전 2시부터 20일 목요일 오전 2시까지 행사에 참여하는 트위치 스트리머에게 정기구독권 두 개를 선물하면 스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교환 코드를 받을 수 있다. 

국내 참여 스트리머는 ‘스피드소닉’, ‘왕리그’, ‘준팔’, ‘스피릿제로’ 4인이다. 행사 기간 동안 이들 스트리머가 트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카테고리에서 방송할 때, 티어와 관계없이 정기구독권 두 개를 선물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단, 익명으로 정기구독권을 선물하거나 생방송 중이 아닐 때 정기구독권을 선물하면 참여가 인정되지 않는다.

해당 보상 교환 코드로는 <몬스터헌터 라이즈> 스팀 버전에서 사용 가능한 ‘헌터의 길드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헌터의 길드 선물 세트에는 추가 아이루 덧입는 장비 ‘변신 구미 시리즈’, 추가 가루크 덧입는 장비 ‘변신 후드케이프 시리즈’, 추가 복부엉 옷 ‘말랑말랑 후드’, 추가 덧입는 장비 ‘여우 가면’, 추가 음성 ‘우츠시 교관’, 추가 음성 ‘마을 접수원 히노에’가 포함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트위치 헬프 센터에서 보상 교환 코드 수신에 관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