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발로란트> 커뮤니티 리그 진행

조텍(ZOTAC Technology)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 조텍컵을 한정 기간 동안 ‘스페셜 조텍컵’으로 진행한다고 1월 13일 밝혔다.
 
‘스페셜 조텍컵’은 ZOTAC과 영화 ‘레지던트 이블 : 웰컴 투 라쿤 시티’의 콜라보레이션을 축하하며 특별 진행된다. ‘스페셜 조텍컵’은 상금과 함께 한정판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70 Ti 그래픽카드’도 제공된다.

1월 15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는 ‘스페셜 조텍컵 <리그오브레전드> 아시아 커뮤니티’가 진행된다. 총 상금은 350달러 규모이며, 소환사의 협곡에서 5v5 팀전 싱글 일리미네이션 방식으로 하루 동안 진행된다. 

1월 16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는 ‘스페셜 조텍컵 <발로란트> 아시아 커뮤니티’가 진행된다. 총 상금은 350달러 규모이며, 싱글 일리미네이션 방식으로 하루 동안 진행된다. 

토너먼트 진행 및 신청은 Battlefy에서 주관하며, 지원 자격은 만 15세 이상 일반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Battlefy 로그인 및 체크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조텍컵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경기 안내를 받아야 한다.
 
스페셜 조텍컵 타이틀과 일정과 관련한 정보 및 신청은 조텍컵 홈페이지이나 조텍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