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가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성능 노트북 5종을 공식 출시하고,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노트북은 △비보북 13 슬레이트 OLED △스튜디오북 프로 16 OLED △젠북 플립 14 OLED △젠북 프로 듀오 15 OLED △젠북 프로 15 OLED 등이다.

ASUS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에서 비보북 13 슬레이트 OLED 모델을 포함한 신제품 5종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모델 구매 시 Adobe Creative Cloud 무료 구독권(1개월 또는 3개월)을 받을 수 있고, 데스크탑 및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20가지 이상의 창작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ASUS OLED 노트북은 100% DCI-P3의 색 표현력과 재현력을 갖췄다. LCD 디스플레이 대비 평균 50배 빠른 0.2ms의 응답속도를 제공하고, 화면 지연이나 블러 현상이 없다. 포토샵, 프리미어 등 이미지 편집은 물론 CAD, 3D 모델링 등 고사양 작업에 최적화됐다.

또한, OLED 화면의 번인 현상을 막기 위해 5분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화면의 조도를 낮추는 OLED 화면 보호 시스템을 지원하고, 200니트 밝기에서 7,000시간 사용을 보증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