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글로벌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제작한 ‘세이 잇 투미’ 신규 뮤직비디오와 ‘스타팅 라인’ 애니메이션을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30일 밝혔다.

신규 뮤직비디오 ‘세이 잇 투미(Say it to me)’는 카트라이더의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라인프렌즈가 직접 기획·제작했으며, ‘디지니’, ‘마리드’, ‘크리스’ 등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속 걸 파워 캐릭터 3인방이 유니크한 매력의 걸 그룹으로 새롭게 재탄생해 깜짝 변신한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달부터 라인프렌즈의 크리에이티브 및 스토리텔링 기획 역량을 기반으로 ‘다오’, ‘디지니’, ‘크리스’ 등 게임 속 주요 캐릭터를 재해색한 프리퀄 애니메이션 ‘스타팅 라인(STARTING LINE)’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네 번째 에피소드(배찌 편)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5일까지 구글 설문지를 통해 <카트라이더> 유튜브 구독 인증샷과 <카트라이더> 및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계정을 인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넥슨캐시 1만 원(카트라이더)’과 ‘구글 기프트코드 1만 원(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을 각각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