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심포니’, ‘모험가 리마스터’, ‘감시자 칼로스’ 등 세 차례 걸쳐 진행
1+2 레벨업 효과 ‘테라 버닝 플러스’ 및 ‘버닝 월드’로 초고속 성장 지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별빛 심포니’ 이벤트를 포함한 ‘DESTINY’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2월 30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의 겨울 업데이트 ‘DESTINY’는 12월 30일 ‘별빛 심포니’를 시작으로 1월 27일 ‘모험가 리마스터’, 2월 24일 ‘감시자 칼로스’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지휘자 ‘스텔라’에게 메이플 월드의 음악을 들려주는 신비한 공간 ‘별빛 심포니’를 오픈하고 다양한 보상이 준비된 ‘스텔라의 별빛마차’와 코인샵, 대량의 경험치를 주는 미니게임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내년 3월 9일까지 매일 일일 미션을 완료하고 ‘스텔라의 별빛마차’에서 별빛 도장을 받은 이용자는 ‘극한 성장의 비약’을 비롯해 ‘경험의 코어 젬스톤’, ‘이벤트링 3종 선택권’ 등 성장에 유용한 보상을 단계별로 얻게 된다.

또한 일일 미션 수행이나 보스 처치를 통해 멜로디 코인과 하모니 코인을 모으면 ‘별빛 심포니’에 위치한 다양한 코인샵에서 ‘카르마 스타포스 17성 강화권’, ‘별빛 데미지 스킨’, ‘카르마 프리미엄 펫장비 공격력 스크롤’ 같은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200레벨까지 1회 레벨업마다 +2레벨 혜택을 제공하는 ‘테라 버닝 플러스’ 이벤트도 3월 9일까지 열린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이 단계적으로 보스 몬스터에 도전할 수 있도록 신규 난이도의 보스 3종 ‘이지 윌’과 ‘노멀 진 힐라’, ‘노멀 선택받은 세렌’을 추가하고 ‘여명의 보스 장신구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편, 이번 겨울 업데이트의 개발 배경과 의도를 상세히 안내하고자 라이브 방송 ‘DESTINY Live Talk’을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