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까지 운영, 팀데스매치 맵 2종과 폭파미션 맵 5종으로 구성
특별시즌 업데이트 기념해 퀘스트 완수 시 풍성한 혜택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1 특별시즌: 팀데스매치’를 업데이트했다고 12월 30일 밝혔다.

1월 6일까지 운영하는 특별시즌은 ‘웨어하우스’, ‘민속촌’ 등 팀데스매치 맵 2종과, ‘제3보급창고(심플)’, ‘드래곤로드(심플) 등 폭파미션 맵 5종으로 구성된다. 5vs5 매칭으로 솔로 및 파티 대전을 지원한다.

특별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즌 내 ‘랭크전’ 플레이 및 적 처치, 라운드 승리 등 특정 퀘스트를 완수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TVING 화제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는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를 ‘서든하는 도시 여자(서도녀)’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로 출시한다.

이 밖에 1월 13일까지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반투명, 도깨비, 트리 등 인기 스킨 무기를 최대 100일까지 획득할 수 있는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 1월 6일까지 두 번째 채팅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새해와 연관된 특정 문구를 채팅창에 입력하면 ‘쥬얼리 멀티 카운트’, ‘겨울소녀 멀티 카운트’, 영구제 밀봉 등을 선물한다.

‘랭크전 2021 특별시즌: 팀데스매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