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까지 매일 선착순 한국 인디 게임 ‘100원’ 판매
최대 75%까지 할인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가 연말연시를 맞아 대한민국 인디 게임 축제를 실시한다고 12월 21일 밝혔다. 

스토브 인디는 이날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연말연시 할인과 함께 매일 한국 인디 게임 중 하나를 100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486명에 발행하는 ‘한국 인디 게임 사랑해! 한국 인디 응원 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토브에서 한국 인디 게임 개발사를 응원하고 더 많은 유저에게 한국 인디 게임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했다.

스토브 인디 이용자들은 매일 오후 8시에 스토브 인디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된 배너에서 쿠폰 번호를 확인, 대상 게임을 장바구니에 넣고 쿠폰을 적용하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각 게임 쿠폰은 선착순 486명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게임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흘 전에 공개된다.

또한, 스토브는 총 41개의 게임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에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주요 작품으로는 만화 같은 그래픽과 전략 요소가 더해진 RPG <인디비지블>, 100개 이상 극한의 멀티 엔딩을 경험할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인 <리벤처> 등이 있다.

한편, 스토브는 12월 21일부터 중세시대를 만끽할 수 있는 명작 <킹덤컴: 딜리버런스>를 정식 론칭 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스토브는 내달 4일까지 스토브 인디 내 <킹덤컴: 딜리버런스> 페이지에서 별점 부여와 후기 작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토브는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이용자 중 3명을 추첨해 RTX 3080 그래픽카드를, 70명에게는 스토브 인디 무료 게임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킹덤컴: 딜리버런스>와 같은 명작도 출시하고 인디 게임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마련하는 등 스토브 이용자들에게 많은 기쁨을 드리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스토브 인디는 다양한 인디 게임을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건강한 게임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역량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