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5의 차세대 기술 나나이트와 루멘을 이용한 작품 콘테스트
12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학생과 일반, 2개 부문으로 진행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언리얼엔진5 나나이트 챌린지(이하, 나나이트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2월 15일 밝혔다. 

나나이트 챌린지는 언리얼엔진5의 새로운 가상화 지오메트리 시스템인 나나이트와 완전히 다이내믹한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솔루션 루멘를 활용해 디테일과 라이팅이 살아있는 작품을 만들어 경쟁하는 콘테스트다.

12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학생과 일반,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언리얼 엔진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 기준으로는 언리얼엔진5의 기능 활용 수준, 비주얼 퀄리티, 연출적인 측면의 3가지가 고려되며, 수상작은 오는 1월 18일 에픽게임즈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참가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는 언리얼엔진5 얼리 엑세스를 무료로 다운로드받은 후, 나나이트와 루멘을 활성화하여 자신만의 멋진 작품을 만들어 제출하면 된다. 자체 제작을 포함해 언리얼엔진 마켓플레이스와 메가스캔, 스케치팹 등 에픽게임즈 플랫폼의 에셋은 물론 타 플랫폼의 에셋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나나이트는 가상화된 지오메트리 시스템을 통해 픽셀 스케일의 디테일과 방대한 수의 오브젝트를 렌더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언리얼엔진5만의 대표적인 차세대 기술 중 하나”라면서 “누구나 언리얼엔진5를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언리얼엔진5 얼리 액세스를 이용해 상상력을 현실화시키는 작품을 만들어 이번 나나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