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그룹(대표 차충환)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1일까지 메리 크리스마스 홈캉스 럭키투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모델은 ‘QX27QHD REAL 165 PIVOT 무결점’ 모니터로, QHD 해상도에 165Hz 주사율을 제공하는 27인치 제품이다. 행사에서는 정가에서 27% 할인된 29만5,000원에 판매하며, 배송은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 5,000점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QX27QHD는 알루미늄 소재를 특수 가공 기법으로 제작한 모니터다. 높은 주사율로 게임은 물론 오피스 프로그램, 어도비 프로그램 등 사무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스탠드는 틸트, 엘리베이션, 피벗 등을 지원해 사용 환경에 맞추기 편리하다.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등 시력을 보호해 주는 기능과 함께 HDR, 프리싱크·지싱크 호환 기능도 탑재했다.

큐닉스그룹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강화되면서 연말을 집에서 보내는 고객과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을 비대면으로 전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겨울 어떤 선물을 할지, 어떤 하이엔드 모니터를 구매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큐닉스 하이엔드 게이밍 모니터 QX27QHD REAL 165 PIVOT 상품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