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ASUS 유무선 공유기 ‘RT-AX88U’ 단독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T 샵에서 단독 진행되는 기획전은 2022년 1월 14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기존 KT 인터넷 사용자는 RT-AX88U를 최저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KT 인터넷 에센스, TV 에센스 서비스에 신규가입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RT-AX88U 구매자는 삼성 게이밍 모니터를 비롯해 총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ASUS RT-AX88U는 Wi-Fi 6 규격을 지원하는 유무선 공유기다. 1.8GHz 속도의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GB 메모리, 256MB 플래시를 탑재해 최대 6,000Mbps 속도를 제공한다. AIMesh 기능을 이용해 공유기의 무선 신호를 멀리 도달시키고, 건물의 구조나 자재, 가구 배치 등에 영향을 받는 신호를 개선했다.

여기에 ASUS의 AiRadar 기술, RangeBoost 기술이 적용돼 공유기에 연결된 기기의 거리와 위치에 따라 신호 세기를 자동으로 조정한다. 더불어 지연 없는 온라인 게이밍과 4K 해상도 스트리밍을 지원하고, ‘WTFast Game Accelerator’ 기능은 핑 타임을 평균 30~60% 빠르게, 패킷 손실은 평균 70~90% 줄여 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