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 임무 진행시 특별 승무원으로 영입 가능
연말연시 차고 장식 시 다양한 아이템과 크레딧 보너스 보상 획득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9일부터 1월 10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오브탱크>에서 연간 최대 규모 이벤트 2022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월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Arnold Schwarzenegger)가 등장, 특별 임무를 제공하며 아놀드 슈왈제네거 특별 승무원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차고가 눈 덮인 광장으로 바뀌고 미국 3단계 신규 프리미엄 전차 T3 Convertible이 선물로 제공되며 아놀드의 특별 임무를 받게 된다. 4단계 이상 전차로 매일 새로운 임무 1개를 완료할 수 있지만 누적된 임무를 한 번에 완료할 수도 있다. 총 32개의 임무 중 27개를 완료하면 아놀드를 승무원으로 충원할 수 있다. 특별 승무원 아놀드는 육감, 수리, 전우애 3가지 기술을 보유하고 1가지 기술을 추가할 수 있는 경험치를 지니고 있다. 

각 임무를 완료하면 일반 장식과 대형 장식을 제작할 수 있는 조각이 들어 있는 소형 상자와 친구에게 소형 상자가 남긴 소포를 전달할 수 있는 연말연시 우표를 획득할 수 있다. 친구에게 소포를 보내면 전차 꾸미기 요소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월드 오브 탱크 홍보 대사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열정과 결단력, 수완이 있다면 누구나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연말연시 작전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워게이밍의 맥스 츄발로프(Max Chuvalov) 월드 오브 탱크 퍼블리싱 디렉터는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이번 연말연시 작전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는 두 말 할 필요없이 모든 플레이어들의 염원이었다”라며 “모든 플레이어들이 이번 이벤트를 즐기고 최고의 액션 영웅을 승무원으로 영입할 기회를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