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이번 주 무기 밀매 판매 임무에서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12월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13일까지 벙커 시리즈의 모든 모드를 완수하면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동식 작전 임무를 수행하면 두 배의 보상과 함께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탑 펀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모든 LS 자동차 모임 레이스에서는 두 배의 평판을 지급한다.

락스타게임즈는 이번 주 접속하는 모든 <GTA 온라인> 플레이어에게 매너 PRBG 티를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LS 자동차 모임의 시승 트랙에서는 오는 13일까지 12개의 서로 다른 추격전과 길거리 레이스에서 5위 안에 진입하는 드라이버에게 경품 이동 수단으로 엠페러 벡터를 지급한다.

아울러 시승 트랙에서는 캐런 설튼 클래식과 오베이 테일게이터 S, 우베르막트 사이퍼 등을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모든 벙커 부동산과 업그레이드, 리노베이션 및 개조, 이동식 작전 본부와 해당 업그레이드 등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모든 LS 자동차 모임 제품 상점의 레이싱 슈트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다양한 이동 수단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되어 오셀럿 저귤라, 마이바츠 페넘브라 FF, 페가시 템페스타, 조빌트 P-996 레이저 등의 이동 수단도 35%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