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 개발자로 알려진 딘홀이 Rocket Werkz에 합류해 새롭게 개발한 서바이벌 게임 <ICARUS 외계 행성 서바이벌>이 한국 시간으로 12월 4일 오전 7시부터 Steam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게임에 등장하는 <ICARUS>는 인간들이 개조하다 실패한 행성이다. 한때 제2의 지구로 불렸지만 개조 실패 후 유독성 대기로 뒤덮였으며 인간이 살아남기 어려운 환경으로 변했다.

하지만 일부 과학자들이 대기중 유독성 물질이 ‘외계 물질’이라는 사실을 밝혀내면서 그 이용가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수많은 지구 정치인들을 포함하여 ‘외계 물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또 다시 <ICARUS> 탐사가 이루어지고 있다.
​​ 
이번에 공개한 다큐멘터리 ‘ICARUS: Fatal sky’는 20분간 실제 우주인들이 궤도 진입에 실패한 이야기를 담았다.

<ICARUS>에서 플레이어는 탐사자 역할을 담당하며 착륙한 행성에서 생존, 탐사, 수집, 거주지 건설을 진행함과 동시에 다양한 미션을 완료해야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조사장비 설치, 외계 생물 포획, 기술 회수, 광물 채취 또는 특수 기지 건설 등 기간 미션을 1~21일 안에 완료해야 하며 미션 완료 후 우주정거장으로 귀환할 수 있다. 우주정거장에 도착 후 연구 또는 구매를 통해 다음 탐사에 적합한 장비를 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