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액정타블렛 신제품 ‘신티크프로16’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 ‘#와콤아트워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29일부터 1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나의 2021년’을 주제로 1년 동안 행복했던 시간, 인상 깊었던 기억, 간직하고 싶은 추억 등을 디지털 드로잉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와콤 타블렛을 포함한 모든 디지털 기기로 그린 디지털 작품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아날로그 손그림 작품은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는 직접 그린 디지털 드로잉 작품을 필수 해시태그(#와콤아트워크, #와콤아트워크이벤트, #신티크프로16, #와콤타블렛, #와콤, #artwork)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공개 계정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게시물 링크와 작품에 대한 설명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5일 와콤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공지된다. 응모 작품 중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작품을 1등으로 선정해 179만 원 상당의 액정타블렛 신티크프로16을 증정하고, 와콤 공식 블로그와 SNS에 와콤 타블렛 활용기를 소개하는 ‘와콤챌린지’ 인터뷰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국와콤 김주형 대표는 “새로워진 와콤 타블렛 신티크프로16은 창작자를 위해 편의성과 성능을 대폭 개선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창작의 즐거움을 발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