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캐릭터 중심으로 펼쳐지는 대전 격투 게임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월 26일 밝혔다.

지난해 던파페스티벌 행사에서 첫 공개돼 큰 관심을 불러온 <DNF DUEL>은 네오플과 격투게임의 명가(名家) 아크시스템웍스가 공동 개발 중으로,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IP를 활용한 대전 격투 게임이다.

넥슨은 지난 22일 <DNF DUEL>의 공식 SNS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을 오픈 하고 본격적인 유저 소통을 시작했으며, ‘버서커’, ‘이단심판관’, ‘스트라이커’ 등 PC온라인 <던파>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업로드 후 조회수 40만 뷰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26일 <DNF DUEL> 의 캐릭터로 활약할 귀검사 ‘버서커’의 플레이 영상을 추가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해당 영상에서는 강력하고 저돌적인 버서커의 공격패턴을 다양한 컷씬과 화려한 콤보 연출로 표현했으며, 캐릭터들의 전투씬에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성을 느낄 수 있다.

<DNF DUEL> 에 대한 추가적인 게임 정보는 공식 유튜브(바로가기) 및 페이스북(바로가기), 트위터(바로가기)에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