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및 인기 중계진 대거 출동
성역 속 모험에 대한 토크쇼, 그리고 짜릿한 PvP 대결로 꾸며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하 디아2: 레저렉션)>의 특별 이벤트 방송을 편성해 진행한다고 11월 26일 밝혔다.

이번 <디아2: 레저렉션> 방송의 명칭은 Saturday Night Diablo(새터데이 나이트 디아블로, 이하 SND)로, 11월 27일 저녁 8시 프리뷰 방송을 시작으로, 12월 4일부터 8주 동안 토요일 저녁 8시,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에서 시청 가능하다.

SND에는 <디아블로2>를 열정적으로 즐긴다는 공통점으로 뭉친 베테랑 플레이어와 인플루언서, 그리고 인기 게임 중계진들이 출연, 한 주 동안의 성역 속 모험에 대한 즐거운 재담을 나눈다. 이어 개인전 및 팀전으로 나뉘어 치러지는 짜릿한 PvP 대결을 통해 게임 실력의 자웅을 겨뤄볼 수 있는 흥겨운 시간으로 마련된다.

오는 12월 4일 정규편이 첫 방송되는 SND는 내년 1월 22일까지 총 8주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그리고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동준, 박상현, 이승원, 임성춘, 정우서, 정인호(이상 가나다 순) 등 내로라하는 전문 게임 중계진에 더해, 매주 이들과 합을 맞출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가 등장해 토크쇼 및 PvP 대결을 벌인다.

정식 방송에 앞서, 11월 27일 토요일 저녁 8시에는 박상현, 이승원, 정우서 해설 3인이 등장, 앞으로 8주에 걸쳐 이어질 SND의 여정에 대해 팬들에게 자세히 소개하는 프리뷰 방송이 마련된다.

이번 SND 프로그램의 일정 등 보다 자세한 새로운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