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공식수입사 웨이코스는 레이저(RAZER)가 몰입감 높은 게이밍 오디오 경험을 목표로 만들어진 게이밍 헤드셋 ‘Razer Kraken V3’와 ‘Razer Kraken V3 HyperSens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신제품 모두 레이저 트라이포스 티타늄 50mm 드라이버를 장착했고, THX Spatial Audio로 서라운드 사운드 옵션을 제공해 다양한 오디오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레이저 소프트웨어 ‘Razer Synapse 3’를 사용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1,680만 컬러를 설정할 수 있는 레이저 크로마 RGB는 150개 이상의 게임과 동적 반응해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준다.

크라켄 V3 하이퍼센스 모델은 헤드셋에 장착된 버튼을 통해 햅틱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강력한 피드백을 제공해 실제와 흡사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웨이코스는 레이저 크라켄 V3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라켄 V3 하이퍼센스 모델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레이저 굿즈 4종을 증정하고, 우수 리뷰어를 추첨해 헤드셋 거치대 ‘Razer Base Station V2 Chroma’를 증정한다. 크라켄 V3를 구입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한정 수량으로 씽크웨이 눈 마사지기 ‘TC-E01’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