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Gen.G 포함한 5개 팀 1주 차 위클리 파이널 진출 확정
11월 24일 위클리 서바이벌 Day 2 경기 진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인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Championship, 이하 PGC) 2021’의 1주 차 위클리 서바이벌 Day 1 결과를 공개했다고 11월 24일 밝혔다.

23일 인천 중구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에서 PGC 2021 1주 차 위클리 서바이벌 첫날 경기가 진행됐다. 총 5개 매치 중 치킨을 획득한 중국의 Multi Circle Gaming, 한국의 Gen.G(젠지), 아시아퍼시픽의 FURY, 아메리카의 Oath와 TSM FTX가 1주 차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했다.

한국팀 중에는 Gen.G(젠지)가 유일하게 위클리 파이널에 직행했다. Gen.G는 매치 2에서 Oath, Bao Nam United, Virtus.pro와 치열한 경쟁 끝에 치킨을 획득하며 위클리 파이널행을 확정했다. Gen.G를 제외한 한국 팀들은 분전했으나 치킨 획득에는 실패했다.

위클리 파이널행을 확정한 5개 팀을 제외한 팀들은 24일 위클리 서바이벌 2일 차 매치에 돌입한다. 각 매치 치킨을 획득한 팀은 이번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는 1주 차 위클리 파이널에 추가로 직행한다. 해당 팀의 빈 자리에는 순위결정전 21위 팀인 중국의 Petrichor Road부터 순차적으로 매치에 투입될 예정이다.

25일 모든 1주 차 위클리 서바이벌 매치가 끝나면, 위클리 파이널 진출에 실패한 최종 16개 팀은 차주 월요일 ‘바텀 식스틴(Bottom 16)’이라는 순위결정전을 치르고 17위부터 32위까지 순위를 다시 정한다.

한편, 24일 진행되는 위클리 서바이벌 매치를 비롯한 위클리 시리즈와 바텀 식스틴 매치는 오후 7시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TV, 틱톡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