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일주일간 75%까지 할인 판매 진행
최신 게임부터 인디 게임까지 할인 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2021 세일’을 진행한다고 11월 24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24일 오전 1시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파크라이6>, <톰클랜시스플린터셀 혼돈이론>, <GTA5 프리미엄온라인에디션> 등 600여 개가 넘는 게임에서 다양한 에디션 및 애드온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데이즈곤>과 <호라이즌제로 던 컴플리트에디션>, <프레데터: 헌팅그라운드>, <백4 블러드>, <서전시뮬레이터2> 등 최신 대작 게임에서부터 명작 인디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금주의 무료 게임으로는 <더헌터: 야생의 부름>이 선정돼 오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언리얼 엔진의 마켓플레이스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는 언리얼 엔진 커뮤니티를 위한 디지털 스토어로, 언리얼 엔진을 활용하는 개발자들은 3D 모델,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애니메이터 등이 판매하는 다양한 3D 콘텐츠를 구매해 자신의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다. 

할인뿐 아니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세일 기간 중 단일 거래 구매 금액이 15,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1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지급된 할인 쿠폰은 2022년 1월 12일부터 2월 1일 오후 2시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마켓플레이스에서 15,000원 이상의 콘텐츠 구매 시 11,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분들과 언리얼 엔진 개발자분들을 위해 세일을 준비했다”라면서, “스토어에서 최신 대작 게임에서부터 명작 인디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저렴하게 구매해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언리얼 엔진 개발자분들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1만 개 이상의 콘텐츠를 본인의 프로젝트 등에 바로 사용해보시고 할인 쿠폰도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과 금주 무료 게임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www.epicgames.com/store/ko/에서,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관련 내용은 https://bit.ly/30O01j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