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쿨링 솔루션 관련 전문 기업인 서멀라이트(Thermalright)의 CPU쿨러 피어레스 어쌔신(Peerless Assassin) 120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멀라이트 피어레스 어쌔신 120 시리즈는 듀얼 타워 히트 싱크(Dual Tower Heat Sink) 기반의 CPU 공랭 쿨러 제품이다. 번들 팬으로 제공되는 동사의 120mm 규격 쿨링팬, TL-C12 시리지는 일본 소니사의 S-FDB 유체 베어링이 적용되어 높은 내구성과 저소음 작동 환경을 구현한다.​

피어레스 어쌔신 120 시리즈는 '반중력 히트 파이프, AGHP(Axial Grooved Heat Pipe)' 라는 기술이 적용된 산업 소재용 C1100등급, 순도 99.9%의 구리 소재 히트 파이프가 적용되었다. 이 AGHP 기술은 히트 파이프의 축 방향에 맞춰 미세하게 파여 있는 홈을 따라 발열체에서 전달된 열을 수직, 수평 양방향 모두로 분산시켜주어 최고 수준의 열 전도율을 구현한다. 

또한, CPU와 맞닿는 베이스에는 정밀 가공 및 니켈 도금 처리를 가해 AGHP 기술과 더불어 CPU 공랭 쿨러의 장착 방향에 관계없이 원활한 냉매 순환을 가능토록 하여 시스템의 고성능 유지에 유리하다.

피어레스 어쌔신 120 시리즈는 실버 히트 싱크에 그레이 색상 TL-C12 쿨링팬이 적용된 기본형과 히트 싱크와 쿨링팬이 모두 화이트와 블랙으로 적용된 2개 모델을 더해 총 3종이 준비되어 있다. 이 3종은 각 제품의 통일된 외관을 위한 단순 도장이 아닌 특수 컬러 코팅이 적용된 것으로 장기간 사용에도 변치 않는 외형과 성능 유지에도 일조한다.

아울러 낮은 열저항, 높은 열전도율을 보장하는 동사의 서멀 구리스 제품 TF-7을 기본 제공하여 별도의 서멀 페이스트를 구비할 필요가 없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