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심판의 날에서 로스 산토스를 구하면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11월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심판의 날 시나리오 피날레를 완료하고, 로스 산토스를 구하면 두 배의 GTA 달러와 RP가 지급된다.

추가로 심판의 날 습격 피날레 3가지를 모두 완료하면 11월 21일까지 메이즈 은행 계좌로 50만 GTA 달러가 입금된다.

피날레 한가지만 완료하더라도 11월 22일 이후 로그인 시 설튼 RS 클래식에 적용할 수 있는 아토믹 모터스포츠 상징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디럭소 특수 차량 레이스가 다시 추가되며, 참가하는 모든 레이서에게 세 배의 보상이 지급된다.

아울러 일주일동안 특수 차량 작업을 완료하면 두 배의 GTA 달러와 RP가 지급되며,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관련된 이동 수단의 할인가가 잠금해제된다.

LS 자동차 모임의 시승 트랙에서는 딩카 RT3000, 벌카 워러너 HKR, 아니스 레무스를 시승할 수 있으며, 길거리 레이스 시리즈에서 5위 안에 들어오면 캐런 설튼 RS 클래식을 획득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GTA3>의 20주년과 <GTA: 트릴로지>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기념하며, 모든 <GTA 온라인> 플레이어에게 사망! 티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시설이나 업그레이드 및 개조, 탄약이나 이동수단 등도 최대 50%까지 대폭 할인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