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레벨 확장, 용계 필드 및 신규 인스턴스 던전 등 콘텐츠 선보여
신서버 ‘마르쿠탄’ 오픈, ‘클래식 어워즈’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의 클래식 서버에 2.0 업데이트 ‘데바, 용계를 깨우다’를 적용했다고 11월 11일 밝혔다.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을 55레벨로 확장하고 새로운 스킬과 스티그마를 도입했다. 이용자는 잉기스온, 겔크마로스, 실렌테라 회랑 등에서 필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카스파 내부, 우다스 신전 지하 등 신규 인던도 선보였다.

신규 아이템인 청금 공훈 훈장과 정예 만부장을 도입해 기존 만부장 아이템 관련 불편 사항도 보완했다. 일부 어비스 요새 보물방 내 콘텐츠를 조정하고 심층 요새전 보상을 추가했다.

<아이온> 클래식은 신서버 ‘마르쿠탄’ 오픈 기념, 12월 22일까지 전 서버에 채집, 제작, 사냥 시 경험치 2배를 제공한다. 불의 신전, 암흑의 포에타 등 인던 내 보스 몬스터의 아이템 드롭 확률도 높였다. 특정 레벨 달성 시 설문을 통해 마르쿠탄의 성장 지원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12월 8일까지 ‘클래식 어워즈’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년간 게임 기록을 기반으로 책정되는 공훈에 따라 85레벨 강화석, 최상급 고대의 왕관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은 웹툰 플랫폼 버프툰(BUFFTOON)에 신규 웹툰 ‘용계 진출’을 출시하고 12월 22일까지 라이브/클래식 서버 내 NPC를 통해 버프를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션 달성 시 보상을 제공하고 모든 미션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궁극의 PVE 강화석 (7일), 80레벨 강화석 중 1개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