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비콰이어트의 CPU 쿨러 제품들에 대응하는 인텔 신규 CPU용 브래킷, 백플레이트 등의 전용 마운트 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콰이어트는 인텔 12세대 프로세서가 LGA1700 소켓을 지원하며 외형이 변화된 것에 맞춰 자사 기존 CPU 쿨러를 12세대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 브래킷과 백플레이트 등을 포함한 마운트 킷을 무상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비콰이어트 공식 절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보유 중인 비콰이어트 CPU 쿨러와 인텔 12세대 CPU, 메인보드 구매내역을 인증해야 마운트 킷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수입사인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인증하면 절차가 간소화된다.

인텔 12세대 CPU용 마운트 킷에 호환되는 비콰이어트 CPU 쿨러는 △다크 락 4, 프로 4, 슬림, TF2 △섀도우 락 3, 슬림 2, LP 시리즈 △퓨어 락 1, 2 등이 대응된다. 일체형 수랭 쿨러인 사일런트 루프 2 시리즈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LGA1700 소켓 메인보드 제품들과 마운트 킷 지원 여부 확인을 위한 전용 웹 페이지도 개설돼 있다. 제공되는 마운트 킷은 블랙과 실버 두 종류가 구비돼 있어 사용하고 있는 CPU 쿨러 제품의 색상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비콰이어트를 시작으로 당사는 현재 유통 중인 리안리, 프렉탈디자인 등 CPU 쿨러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모든 브랜드와 제품들에 대한 LGA1700 소켓 대응 마운트 킷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마운트 킷 신청도 복잡한 절차 없이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해외 본사와 협의하고 있다. 당사 유통 제품 구매 후 사용, 사후 관리까지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