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게토 앱에서 PC방 로그인 하면 500게토포인트 제공
11월 8일~24일, PC방 점주 대상 ‘게토KIT 2차 앙코르 이벤트’ 진행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작되면서 PC방 영업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이 ‘게토(GetO)’ 가맹 PC방 고객을 대상으로 ‘QR코드 로그인 이벤트’와 PC방 점주를 대상으로 하는 ‘게토KIT 앙코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1월 9일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PC방 고객 1만 명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QR코드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플레이게토 앱에서 자주 다니는 PC방 계정을 연동한 뒤 잠금 화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5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매주 월요일에 일괄 지급한다.

이어 지난 8월 진행한 게토KIT 1차 이벤트의 PC방 점주 호응에 힘입어 11월 8일부터 24일까지 ‘게토KIT 2차 앙코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토 PC방 가맹점에 일회용 물티슈 500개, 출입문 스티커 4개, 카운터용 미니배너 1개 등으로 구성된 게토KIT를 무료 제공한다.

엔미디어플랫폼 게토라이브본부 조현정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게임과 함께 새로운 일상을 시작하는 PC방 점주와 이용자를 위해 기획했다”며 “PC방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