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박재천 지사장)가 엘리트 라인의 신제품 올인원 CPU 쿨러 ‘iCUE엘리트 LCD 디스플레이 수랭 CPU 쿨러’(이하 엘리트 LCD 쿨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리트 LCD 쿨러는 워터블록에 장착된 LCD로 PC 상태 모니터링, gif 이미지 재생 등으로 고유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고휘도 LCD 스크린은 커세어 iCUE엘리트 카펠릭스 쿨러의 업그레이드 킷으로 사용할 수 있고, 기존 쿨러에 디지털 대시보드를 추가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H100i 엘리트 LCD’, ‘H150i 엘리트 LCD’, ‘H170i 엘리트 LCD’에는 커세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ML RGB 엘리트 팬’ 시리즈가 장착된다. 자기부상 베어링과 에어가이드(COSAIR AirGuide technology) 기술을 통해 공기의 흐름을 집중시켰고, 각 팬별로 개별 설정할 수 있는 8개의 RGB LED가 탑재됐다. 120mm, 140mm 크기로 제공되는 쿨링 팬은 블랙과 화이트로 제공된다.

신제품은 자동으로 오차를 제어할 수 있는 단일 폐쇄 루프를 통해 팬, 냉각수, 라디에이터를 제어한다. H100i는 240mm, H150i는 260mm, H170i는 420mm 라디에이터를 지원하고, ML RGB 엘리트 팬이 장착된다.

새로운 쿨러는 인텔 코어 12세대 프로세서의 LGA1700을 비롯한 하위 소켓에 모두 호환된다.

커세어는 엘리트 LCD 쿨러 출시를 기념해 11월 12일까지 ‘커세어 뉴프로덕트 시리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엘리트 LCD 쿨러 시리즈, 쿨링 팬, LED 스트립바 등을 컨트롤할 수 있는 ‘커맨드 코어 XT’를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구입 후 포토상품평을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