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송이 던전 ‘악몽편’으로 재 개장
게토·피카 PC방 무료 이용권 및 다양한 경품 제공

PC방 게임 점유율 2위를 유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하 디아2: 레저렉션)>이 지난 ‘눈송이 던전’ 이벤트에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악몽편’ PC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리자드는 <디아2: 레저렉션>에서 PC방 무료이용권 및 다양한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눈송이 던전 악몽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월 28일 밝혔다.

10월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눈송이 던전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며 적립한 눈송이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최신 그래픽카드와 게이밍 모니터, 스마트워치 및 디아블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여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100% 당첨보장 이벤트 기회도 찾아온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경품이 있는 이용자들은 사전 공지를 통해 해당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날을 확인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특히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제공되는 PC 무료 이용권은 <디아2: 레저렉션> 이용자들을 PC방으로 유입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자들은 전국의 플레이게토 PC방에서 <디아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며 적립한 눈송이를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토PC방 이용권을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피카플레이 PC방에서 <디아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 역시 게임이용 1시간마다 PC방 이용권 1시간 권을 받을 수 있으며, 계정당 최대 3시간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디아2: 레저렉션>은 PC방 프리미엄 혜택으로 금화 25% 획득 증가 및 매직아이템 획득 확률 25% 증가 버프를 제공하고 있어 정식 출시 이후 PC방 게임 점유율을 끌어올리는 데 크게 일조했다. 이번 눈송이 던전 악몽편의 시작으로 <디아2: 레저렉션>의 점유율이 얼마나 더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