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한정 운영하는 놀이공원 맵 ‘파크레볼루션 – 할로윈’ 추가
‘파크레볼루션 – 할로윈’과 ‘듀오’에서 특정 퀘스트 완수 시 다양한 보상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할로윈 기념 맵 ‘파크레볼루션 – 할로윈’을 추가하고 ‘2021 로얄패스 시즌4’를 업데이트한다고 10월 28일 밝혔다.

팀 데스매치 맵 ‘파크레볼루션 – 할로윈’은 11월 11일까지 기간 한정 운영한다. 오싹한 할로윈 콘셉트의 놀이공원으로, 곳곳에 특정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이 존재해 더욱 속도감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다. 인기 맵 ‘듀오’에는 같은 기간 할로윈 맵 스킨을 적용한다.

넥슨은 할로윈을 기념해 11월 11일까지 ‘파크레볼루션 – 할로윈’과 ‘듀오’에서 게임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퀘스트를 완수하면 ‘플러스 콤보팩EX(7일)’, ‘경험치 부스터 2.0(7일)’, ‘영구제 탄창’ 등을 제공한다. 모든 퀘스트 완료 시에는 ‘닉네임 변경’과 통합 경험치 20만을 추가 지급한다.

또, ‘2021 로얄패스 시즌4’를 업데이트한다. 12월 9일까지 ‘로얄패스’를 소지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높이면 의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나비 캐릭터(RED/BLUE) 세트(영구제)’가 포함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전용 아이템, 그리고 신규 보조무기 ‘QBD-4 나비’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아이돌 그룹 스테이씨(STAYC)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테이씨 영구제 캐릭터는 경험치 100%를 제공하며, 캐릭터 세트 효과와 감정 표현 3종을 갖는다.

11월 11일까지 스테이씨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 이상 모으면 ‘스테이씨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하며, 이를 획득한 서든러 중 30명씩을 추첨해 각각 스테이씨 싸인 폴라로이드와 스테이씨 싸인 마우스패드를 추가 지급한다.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는 스테이씨 마우스패드, ‘AWP(MG) S.CamoⅡ(영구제)’, ‘KRISS(MG) S.CamoⅡ(영구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