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난치병 아동을 위한 ‘위시데이’ 행사 진행
상태바
액토즈, 난치병 아동을 위한 ‘위시데이’ 행사 진행
  • 승인 2021.10.26 10:47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크리에이터와의 만남이 소원인 난치병 아동을 위한 위시데이 특별 행사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Make-A-Wish Korea)와 함께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위시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월 26일 밝혔다. 

지난 24일 VSG 아레나에서 진행한 ‘위시데이’ 행사는 병마와 싸우고 있는 아동의 ‘유명 크리에이터 뽁구BBok TV와 만나고 싶다’는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서 마련했다. 액토즈소프트도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장소를 제공했다. 

이번 ‘위시데이’ 행사의 소식을 들은 유명 크리에이터 뽁구, 김수현 아나운서, 이성훈 캐스터가 출연을 흔쾌히 승낙해, ‘뽁구BBok TV와 함께하는 미니 게임 대회’ 콘셉트로 진행된 ‘위시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실제 e스포츠 경기와 같이 선수 소개, 인터뷰, e스포츠 경기, 포토 타임 등을 진행해 아동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e스포츠 경기 외에도 유명 크리에이터 뽁구와 보다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을 마련하고,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갈 수 있는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액토즈소프트 관계자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감사하다” 며 “짧지만 소원을 성취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큰 용기와 희망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