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패브릭 소재 적용한 ‘Razer Iskur Fabric’ 2종 출시
상태바
웨이코스, 패브릭 소재 적용한 ‘Razer Iskur Fabric’ 2종 출시
  • 승인 2021.10.25 18:07
  • 정환용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RAZER)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가 게이밍 의자 ‘Razer Iskur Fabric’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Iskur Fabric은 지난해 출시된 Iskur 제품의 프레임을 그대로 사용하고 생활 오염을 막을 수 있는 패브릭 소재를 적용한 의자다. 일반 제품과 XL 제품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됐다.

Iskur Fabric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요추 지지 시스템이 허리를 받쳐줘 오랫동안 사용해도 통증 없이 편안하게 쓸 수 있다. 최적의 활동성을 위해 전후좌우 이동할 수 있는 4D 팔걸이와 목을 지지해 주는 헤드 쿠션을 배치했다.

강철 튜브 프레임과 강화한 합판 요추 지지 프레임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인 Iskur Fabric은 고밀도 폼 쿠션이 체형을 받쳐주면서 압력을 분산시켜 준다. 일반 제품은 키 170~190cm, 체중 136kg 이하 사용자에게, Iskur Fabric XL은 키 180~208cm, 체중 180kg 이하 사용자에게 추천한다.

웨이코스는 Iskur Fabric 출시를 기념해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7일부터 제품을 구입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레이저 헤드쿠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