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상대로 3:0으로 승리, 창단 후 첫 우승
TALON ‘Kanos’ “팀워크 중심의 훈련이 우승으로 이어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한국 지역 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2021 코리안 오픈 어텀(이하 코리안 오픈 어텀)’이 TALON의 우승으로 약 7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고 10월 25일 밝혔다.

TALON은 10월 24일 펼쳐진 코리안 오픈 어텀 결승전에서 T1을 최종 스코어 3:0으로 꺾고 창단 후 첫 우승 트로피와 상금 2천만 원을 차지했다. 준우승을 차지한 T1은 상금 1천만 원을 획득했다. 

TALON은 상대방을 압도하는 기량으로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고 경기 내내 T1을 밀어붙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팀 전술 운영과 개인 기량에서도 최고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절치부심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T1은 준결승에서 지난 우승팀인 DWG KIA를 꺾은 저력을 기반으로 TALON과 공방전을 펼쳤으나 아쉽게 준우승으로 이번 시즌을 마무리했다.

TALON의 ‘Kanos’ 선수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우승이라는 최고의 성적으로 리그를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평소 팀워크를 맞추기 위해 팀원들과 스크림 등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한 부분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