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EVGA 부품으로만 구성한 고성능 PC ‘REDBIT SUPER HERO PC - I901 Series EVGA Edition(이하 레드빗 EVGA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빗은 엔트리 ’HOME‘, 메인스트림 ’PRO‘, 하이엔드 ’HERO‘ 등으로 다양한 라인업의 PC를 선보이고 있다. 레드빗 EVGA 에디션은 HERO보다 한층 높은 ’SUPER HERO’ 라인업으로 배치해 차별화된 성능을 선보인다.

레드빗 EVGA 에디션은 인텔 i9-11900K 프로세서와 EVGAS Z590 FTW WiFi 메인보드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CPU 쿨러는 EVGA CLC 360 Liquid를 적용했고, 빅타워에 준하는 비콰이어트의 ‘Silent Base 802 WINDOW’ 케이스를 채택했다.

그래픽카드는 부스트 클럭 1800MHz, GDDR6X 메모리 12GB의 ‘EVGA RTX 3080 Ti FTW3 ULTRA GAMING D6X 12GB’를 장착했다. 여기에 지스킬 메모리, 삼성 970 EVO NVMe SSD 등으로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구성했다.

레드빗 EVGA 에디션은 10월 21일 이엠텍 공식 쇼핑몰 아이바이컴을 통해 공식 론칭했다. 고가인 만큼 렌탈, 프로모션 등 다양한 구매 루트를 제공한다. 신제품 구매자에게는 EVGA 게이밍 기어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