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3,300만 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 IV’ 공개
상태바
소니코리아, 3,300만 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 IV’ 공개
  • 승인 2021.10.22 17:06
  • 정환용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는 새로운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 IV(이하 A7 IV)’와 무선 플래시 ‘HVL-F60RM2’, ‘HVL-F46RM’이 글로벌로 공개됐다고 밝혔다.

A7 IV는 새로 개발된 약 3,300만 화소의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적용했고, 기존 이미지 프로세서보다 약 8배 빠른 ‘비온즈 XR’을 적용했다. AI 기반 리얼타임 트래킹 AF로 피사체를 인식하고, 약 828장 연속 촬영을 할 수 있는 버퍼 성능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는 A7 IV의 글로벌 공개를 기념해 3차례에 걸쳐 온라인을 통해 국내 유저에게 신제품을 소개하고 전문 작가의 활용 노하우를 소개하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1일 공개된 1화에서는 A7 IV의 성능과 새로 추가된 기능이 소개됐다. 향후 공개될 2화에서는 스냅 포트레이트 촬영 노하우를 소개하고, 다양한 컬러 룩 설정법을 안내한다. 3화에서는 새로 추가된 영상 기능들을 살펴보고 실전 영상 촬영 성능을 검증하는 무비 슈팅 리포트를 공유한다.

소니코리아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 전 회차에 걸쳐 ‘픽디자인 슬링백 3L’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