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클래식 할로윈 모드와 에일리언 서바이벌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10월 22일 밝혔다.

이번 할로윈 시즌 동안 자유 모드에서 UFO와 싸이코 슬래셔를 만날 수 있으며 길거리에서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슬래셔를 처치하면 무료로 희귀한 트와일라잇 나이프 티셔츠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간 한정 할로윈 모드로 슬래셔, 나와서 놀자, 사형수가 추가되어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하며, 이번 주 비즈니스 배틀에서는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한다.

비즈니스 배틀에서 이벤트 패키지를 획득한 플레이어는 추가로 녹색 체크무늬 라운드 선글라스와 녹색 글로우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에일리언 서바이벌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지구에 온 외계인이 되어 7개의 맵을 가로질러 NOOSE 팀과 FIB 요원, 해병들의 공세를 상대로 목숨을 걸고 싸우게 된다.

새로운 아케이드 게임기 ‘캠헤즈’가 추가되어 아케이드에 구비해 라이트 건을 이용해 빠르게 진행되는 2인용 총격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주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GTA3>의 출시 공식 20주년을 맞이해 가장 상징적인 근접 무기인 야구 방망이가 프린트된 티셔츠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27일 이전에 접속하면 피스터 코메트 S2에 사용 가능한 무료 공화당 스페이스 레인저 상징을 지급한다.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 레이스에서는 서로 다른 8개의 추격전 시리즈 레이스에서 4위 안에 드는 회원에게 딩카 RT3000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시승 트랙에서는 아니스 레무스, 벌카 워러너 HKR, 캐런 프레비온 등의 이동수단을 먼저 시승해 볼 수 있다.

한편, 디럭스 카지노 펜트하우스와 해당 업그레이드와 개조 그리고 아니스 헬리온, 룬 자바, 알바니 러처 등의 이동수단도 대폭 할인해 할로윈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