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특화된 ‘무한·우로보로스’ 추가, 기계 속성 뇌전 대미지 S급 발키리
활과 체술을 사용하는 ‘한밤의 압생트’, A급 ‘허수’ 속성 캐릭터 첫 공개

미호요(miHoYo Limited)는 액션 RPG <붕괴3rd>에서 출시 4주년 맞이 5.2 버전 업데이트 ‘무한한 운명’을 공개했다고 10월 22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무한한 운명’에는 기계 속성 뇌전 대미지 S급 캐릭터 발키리 뫼비우스 ‘무한·우로보로스’가 등장한다.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 가능한 ‘무한·우로보로스’는 원거리에 특화되어 있으며, 신체의 일부를 해방해 공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5초 동안 3단 분기 공격을 발동시킬 수 있다. 

또한 <붕괴3rd> 최초로 허수 속성이 공개되어 이용자들은 활과 체술을 사용하는 A급 캐릭터 ‘한밤의 압생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28일부터 정식 출시 4주년 기념 테마 이벤트 ‘발키리`s 카페테리아’를 오픈, 발키리들과 함께 유저만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발키리`s 카페테리아’에서 획득한 별점 쿠폰을 통해 상점에서 ‘단심의 먹구름’, 신규 코스튬 ‘태허선인의 추억’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부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혜택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누적 일자별로 정밀보급 카드, 확장 보급 카드 등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1500일 누적 로그인 달성하면 정밀 보급카드 10개와 확장 보급카드 10개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미호요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함장들과 함께 걸어온 사계절’ 일러스트 게시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붕괴3rd 굿즈,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신규 메인 스토리 ‘비극의 탄생’이 옛 천명 본부인 코로스텐에서 오픈월드 형태로 탈바꿈한 메인 스토리 26장이 개방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